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66] 미라클 모닝 - 하루견과에서 나온 호두 껍질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66] 미라클 모닝 - 하루견과에서 나온 호두 껍질

유쾌한제리 2021. 10. 5. 22:18
반응형

 

[day66] 미라클 모닝 -  하루견과에서 나온 호두 껍질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미라클 모닝 포스팅 올린지도 66일째이네요

습관 형성은 66일 지속하면 된다고 하던데 힘들지만 일어나긴 그래도 곧 잘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ㅎ

습관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말이죠

 

 

하루견과를 먹는데 딱딱한 게 잡혀서 봤더니 호두 껍질이었어요

그동안 말살시킨 하루견과가 한 두 봉지가 아닌데

호두 껍질이 나온 건 첨이에요

한쪽으로 치우고 남은 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추석이라고 쉬고

대체 공휴일이라서 어제 쉬고

이렇게 또 주말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까 고양이 앞발 잡고 발톱 자르다가 신나게 두들겨 맞았어요

두 개 밖에 못 잘랐는데

어찌나 나한테 짜증을 내는지 ㅋㅋㅋㅋ

못된 것.. 췟....

 

요새는 마인드맵 책을 읽고 있습니다

이제 절반 읽었는데 다 읽고 나면 좀 더 마인드맵을 효과적으로 그려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