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68] 미라클 모닝 - 나에게 꽃 선물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68] 미라클 모닝 - 나에게 꽃 선물

유쾌한제리 2021. 10. 7. 21:08
반응형

[day68] 미라클 모닝 - 나에게 꽃 선물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약 일주일 만에 꽃을 사 왔습니다!!

 

 

자꾸 꽃집 사장님과 시간이 안 맞아서 도전 세 번만에 사 왔네요 ㅎ

왜 제가 갈 때만 가게에 안 계시는 건지 

 

위에는 늘 사는 스타일의 꽃이에요

그래서 이젠 좀 질립니다.. 

꽃이 포장되길 기다리는데 해바라기와 곶감 색깔의 꽃이 있어서 달라고 했어요

 

 

해바라기는 아직 덜 피어서 곧 있으면 활~짝 더 커질 거예요

오밀조밀한 저 귀여운 꽃은 소국이래요

다른 색깔도 있어서 당분간은 소국으로 책상을 꾸며볼까 합니다 ㅎ

 

 

 

색이 마치 약과, 곶감 스럽죠?

실제가 오밀조밀 도톰 도톰 더 예뻐요

 

 

집에 꽃 병은 작은 꽃 한 다발 소화할 수 있는데 꽃다발을 두 개나 사버려서

반찬통? 까지 공수해서 꽂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이제 욕심부리지 말자..

 

이번 주말 동안 함께할 꽃을 준비하니 기분이 좋네요

다음엔 무슨 색 소국을 사볼까나 ㅎ

 

오늘은 18:40즈음 퇴근했는데

사무실을 나서니 벌써 밖이 깜깜하더군요

서늘한 밤을 걷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퇴근해서 좋은건가...)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