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65] 미라클 모닝 - 말렌카 꿀 케이크와 함께하는 새벽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65] 미라클 모닝 - 말렌카 꿀 케이크와 함께하는 새벽

유쾌한제리 2021. 10. 4. 04:54
반응형

[day65] 미라클 모닝 - 말렌카 꿀 케이크와 함께하는 새벽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요새 말렌카 꿀 케이크에 빠져서.. 거의 매일 먹는 듯해요

 

햄버거며 와플이며 매일 살찔 것들만 먹고 있어서..

몸이 열심히 팽창하고 있습니다

지구가 좁아지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면

그건 제.. 덕분?입니다..

 

내가 걷는 이 길이 돼지밭길

내가 달리는 이 도로가 돼지 추월차선..

하하하하

 

 

 

오늘은 지인의 생일이에요

해서 이따 그녀의 집에서 몇몇 모이기로 했는데

생일 당사자가 미역국을 끓여주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잡채도 해주겠다고 하는데

(둘 다 처음 해본다고 함)

맛.. 있겠지요?

 

혹시 모르니 플랜 B로 가슴속에 치킨 쿠폰 하나 품고 가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신명 나는 대체 공휴일입니다

너무 행복해..

 

주 1일 근무만 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전 굶어 죽겠죠

 

좋은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