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83] 미라클 모닝 - 오랜만에 양꼬치 / 양갈비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83] 미라클 모닝 - 오랜만에 양꼬치 / 양갈비

유쾌한제리 2021. 10. 22. 05:19
반응형

[day83] 미라클 모닝 - 오랜만에 양꼬치 / 양갈비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어제 정말 오랜만에 동료들과 양꼬치를 먹었어요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 찍은 사진이라곤 양꼬치 사진뿐이네요

블로거에 최적화되어있지 않은 인간.. ㅎ

 

양꼬치 외에도 양갈비 / 바지락 어쩌고 / 온면 / 이름을 모르겠는 무언가를 먹었는데

사진은 양꼬치뿐이라니 

 

양꼬치를 처음 먹은 게 20대 중반이었습니다

양꼬치 굽는 기게를 보는데 어찌나 귀엽고 신박하던지

또로로 올려놓고 

한 번씩 힐끔힐끔 잘 구워지나 봐주고

다 익으면 호로록 빼서 먹고

또 아기자기 새 꼬치를 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만화 이야기가 나왔는데

차장님이 만화에 대해 어찌나 잘 알던지요

 

대체로 회사 사람이랑 만화 이야기하면 제가 그렇게 뒤처지는 편이 아닌데

어제는 맞장구치며 열심히 경청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에반게리온, 진격의 거인, 페이트, 귀멸의 칼날, 강철의 연금술사, 클레이 모어 등등 

ㅎㅎ

 

다음에는 덕후들만 모아서 자리를 한 번 마련하자 했네요 ㅋㅋㅋ

도대체 공부는 언제 하고 일은 언제 하고 육아는 언제 하는 거냐

만화만 보고 사냐

감탄을 금치 못했네요 ㅋㅋㅋ

분발해야겠습니다!!!

 

금요일입니다

출근도 안 했는데 퇴근하고 싶네요 ㅎㅎ

 

불금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