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79] 미라클 모닝 - 습관 만들기 좋은 어플 소개 '챌린저스'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79] 미라클 모닝 - 습관 만들기 좋은 어플 소개 '챌린저스'

유쾌한제리 2021. 10. 18. 20:17
반응형

[day79] 미라클 모닝 - 습관 만들기 좋은 어플 소개 '챌린저스'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주말에도 춥던데 오늘도 추웠네요

 

4:30에 일어났지만 침대에서 폰으로 뭐 좀 보느라고

미라클 모닝 인증샷 늦게 찍었네요 ㅎ

한 시간 동안 뭘 본거지....

 

 

요새 미라클 모닝을 하면서 사용하는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챌린저스'라는 어플이에요

 

 

 

도전할 항목을 선택하고 일정 금액을 건 후 

해당 챌린지 인증샷을

정해진 기간 동안 찍어야 해요

 

85% 이상 성공하면 걸었던 금액 전액 돌려받고 

100% 성공 시에는 소액의 상금도 주어진답니다 ㅎ

 

금액은 최대 20만 원까지 걸 수 있어요

 

챌린지 카테고리는

다이어트, 운동, 공부, 돌봄, 생활습관, 취미

감정관리, 외국어, 돈 관리, 독서가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별 신청할 수 있는 게 꽤 많아요

매일 몇 시 일어나기 / 하루 몇 보 걷기 / 매일 영어 필사하기 등등

굉장히 다양한 것들에 도전해 볼 수 있어요

 

 

 

 

전 지금 6시 일어나기를 하고 있답니다

원래 4:30에 일어나고 때에 따라 5:30에도 일어나긴 하지만

혹시 몰라서 6:00로 하고 있어요 ㅋㅋ

 

왜냐하면 바로 전 주에 5시 챌린지를 하다가

딱 한 번 알람을 잘 손대서 인증시간 10여분 뒤에 눈을 뜨는 바람에

100% 성공을 못했거든요 ㅋㅋㅋ

걸었던 금액 20만 원은 돌려받았지만

상금은 한 푼도..

아.. 커피 한 잔 마실 수 있는 금액일 텐데 ㅋㅋㅋ 

 

 

 

 

이렇게 챌린지가 끝나면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어플 깔고 처음 해봤던 5시 일어나기 챌린지 완료 캡처예요 ㅎ

100% 성공은 했지만 1만 원 걸었더니

상금이 4백 몇십 원.. ㅋㅋㅋ

 

어차피 매일 일찍 일어나는 거

인증샷 찍으면서 커피 값이나 벌어야겠어요 ㅎ

여유가 더 생기면 다른 챌린지도 해보구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