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81] 미라클 모닝 - 쇼팽 콩쿠르 우승은 누가할지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81] 미라클 모닝 - 쇼팽 콩쿠르 우승은 누가할지

유쾌한제리 2021. 10. 20. 22:34
반응형

[day81] 미라클 모닝 - 쇼팽 콩쿠르 우승은 누가 할지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5년마다 한 번씩 하는 쇼팽 콩쿠르가 코로나로 1년 연기하여 올해 개최되었는데

파이널까지는 한국 피아니스트 이혁님이 올랐네요

내일 발표인데 과연 누가 1등 할까요?

 

2015년 조성진 피아니스트가 우승했을 때가 떠오릅니다

뉴스에 나오길래 대단한 거구나~라고만 생각했는데

아.. 정말 대단한 거였어...

뉴스에서 더 난리 난리 쳐줬어야 했음...

 

훗날 내가 그의 영상을 열심히 찾아보고 앨범 사고 공연도 보러 갈 줄이야 ㅎ

성진님 덕분에 클래식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다고 아는 게 아직 많지는 않지만ㅎ)

 

 

쇼팽 발라드와 폴로네이즈는 성진님 연주만을 찾아 듣게 돼요

이 곡들을 알게 된 이후 계속 같은 연주자의 곡만 듣다 보니 다른 걸 들으면 너무 곡이 센 거 같은 기분이드네요

 

 

오늘 임동혁님의 월광 소나타 3악장을 찾아들어봤는데

이 곡은 또 동혁님꺼를 한 동안 찾아 들을 듯..ㅎ

도토리를 잃은 다람쥐 표정의 임동혁 피아니스트 ㅋㅋㅋㅋㅋ

 

좋은 세상입니다

유튜브로 명연주를 방구석에서 원할 때마다 보고 들을 수 있다니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