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82] 미라클 모닝 - 이제 일찍 일어나는게 꽤 쉬워진 듯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82] 미라클 모닝 - 이제 일찍 일어나는게 꽤 쉬워진 듯

유쾌한제리 2021. 10. 21. 05:24
반응형

[day82] 미라클 모닝 - 이제 일찍 일어나는 게 꽤 쉬워진 듯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이제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게 크게 버겁지 않네요 ㅎ

자꾸 인증 포스팅을 자기전에 부랴부랴 쓰게 되어서 

다시 정신 차리고 새벽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방금 쇼팽 콩쿠르 유튜브 가보니 파이널까지 끝나고 몇 시간 후 결과 발표를 하나 봐요

갑자기 쇼팽 콩쿠르에 나가는 내용이 있는 피아노의 숲이라는 애니가 보고 싶네요 ㅎ

어렸을 때 본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나요

 

일어라고는 히라가나 읽는 게 전부인데 

궁금해서 전화 일본어 신청해 봤어요 ㅋㅋㅋㅋㅋ

요새 해보고 싶은 건 다 해버리자 주의가 되어서 피아노 학원이고 전화 일어고 그냥 막막 지르네요 ㅎ

아예 초보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어떻게 되나 함 보겠습니다 ㅋㅋㅋ

다음 달부터 하는데 미리 좀 공부해야겠네요

(사실은 영어가 급한데.. ㅋㅋㅋ)

 

 

 

[오늘의 to do list]

 

- 적정한 삶 완독

- 만년필 잉크 사기

- 영어/일어 공부 (오늘 해보고 내일부터 분량 정하자)

- 패스트캠퍼스 강의 보기

- orange 악보 첫 장 오른손 왼손 쳐 보기

 

 

저는 그럼 음.. 우선 책 읽으러 총총총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