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신청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파이널 컷

제리의 일상/#생각 #일상

'패스트캠퍼스' 온라인 강의 신청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파이널 컷

유쾌한제리 2021. 9. 3. 04: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디자인의 D도 모르지만 요새 자꾸 그런쪽으로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음은 소규모나 1:1 대면 수업을 듣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망설여져서 탈잉, 클래스 101 등등 다양한 플랫폼을 잠깐 돌아봤어요

 

그러다가 자꾸 8월 마지막 특가라고 저를 꼬시는 패스트캠퍼스에서 강의 두개를 신청 했습니다

 

하나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강의

하나는 파이널컷을 이용한 영상편집 강의에요

 

아래 강의는 포토샵 3개월 정식 라이센스를 준다고해서 혹했네요 ㅎㅎ

어도비 프로그램들이 구독제로 바뀌었더라구요 

3개월 사용할 수 있다면 꽤나 괜찮을 것 같아서 신청해봤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제가 따로 구매해야하네요

 

거기에 다양한 템플릿도 제공해줘서 바로 활용하기도 좋고 참고해서 다르게 만들어보기도 좋을 것 같아요

 

 

 

 

파이널컷 강의는 예전에 유튜브에서 영상을 많이 보았던 용호수님의 신규런칭 강의를 신청했어요

돈 버는 실전 영상 제작이네요 ㅎ

제가 돈 버는 영상을 찍을 계획이 있는건 아니지만 파이널컷 사용자로서 너무 단순하게만 사용하고 있어서 조금 더 깊이있게 배워보고 싶어 신청했어요

신규런칭 사전예약이라서 아직 강의를 볼 수는 없습니다

9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을 하더군요

 

저는 그냥 산뜻하게 일상이나 여행같은거 찍고 영상으로 예쁘게 만들어보고 싶었던거라 용호수님이 만드는 영상같은 매우 전문적인 느낌을 원하는건 아니지만 만드는 사람에 따라 결과물은 다르니 도움이 클 것 같아요

 

거기에 다양한 트랜지션, 자막, BGM등도 제공해 줘서 요긴하게 써볼 수 있겠네요

 

인터넷 강의는 매우 의지가 강해야 하는데 제가 꾸준히 잘 듣고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길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