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삼성 멀티쿡커 #BESPOKE큐커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

제리의 일상/#생각 #일상

삼성 멀티쿡커 #BESPOKE큐커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

유쾌한제리 2021. 8. 2. 05: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심히 다이어트 하고 있는 제리입니다

(주말 이틀을 누텔라가 발린 빵을 먹어댔더니 800g이 그냥 늘어버리네요... 울쌍)

 

1인 가구의 가장인 저는 요리와는 담을 쌓고 살아서 회사 밥과 배달음식, 외식에 의지해 생명을 유지해 왔는데요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자연스레 요리를 해먹게 되네요

카드 명세서에 외식/배달 결제비가 엄청나서 어쩔 수 없습니다 하하

 

이번 주말엔 돼지고기와 생선을 구워 먹는데 온 집안에 말못할 냄새가 진동하고 있어요

이런 상황을 예측 못하고 에어프라이어를 고향집에 보내 버린게 조금 아쉽네요 ㅎ

 

인터넷의 바다를 표류하던 중

삼성 BESPOKE 큐커가 출시 되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큐커는 4개의 존에서 4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쿡커에요

그릴,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터기 기능이 모두 들어가 있는 4-in-1 다재다능 쿡커인거죠

 

비스포크 큐커는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하고 은은한 광택이 돌아서

현대식 주방에도, 레트로풍의 주방에도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컬러는 총 4가지 인가봐요

개인적으로 제 주방 스타일과 관계 없이 노랑색이 너무 끌리네요

트랜스포머의 귀염둥이 범블비가 떠오른달까요 ㅎ

 

프레시지 밀키트로 바코드 스캔해서 조리시간 이런거 따로 신경쓸거 없이

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4-in-1이라 이녀석 하나만 있으면

끼니때마다 편하고 신나게 준비할 수 있겠네요

 

무엇보다 예뻐서 더 마음에 드는 삼성 BESPOKE 큐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