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20, 30대 선물 추천 - 이솝 바디밤, 핸드크림 (aesop)

세상 모든 리뷰/세상 모든 것

20, 30대 선물 추천 - 이솝 바디밤, 핸드크림 (aesop)

유쾌한제리 2021. 8. 24.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도 선물 받아서 매우 잘 쓰고 있는 이솝 바디밤과 핸드크림 리뷰입니다

20대, 3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상품으로 인기 많은 제품들입니다

 

이솝 제품은 제품력도 괜찮지만 브랜드 인지도와 깔끔한 패키지 때문에 선물 받을때 기분좋은 아이템이지요

인스타 그램 사진 소품이나 유튜버들의 what's in my bag 등의 콘텐츠에서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솝 (Aesop)은 호주 멜번에서 1987년 설립되어 유명인 마케팅 없이 제품력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시국이 이러한지라 손 소독제를 달고 살 수밖에 없는데요

사용하던 소독제 중 어떤 뿌리는 소독제 때문에 손이 정말 엉망진창이 된 적이 있습니다

(약간 소독약 냄새가 나는 제품이었어요)

 

안그래도 얇고 예민한 피부인데 그 소독제가 저에게 독했는지 손등이 따갑고 거칠어졌었습니다

건조함 때문에 얇은 잔주름까지 생기더군요

정말 손이 폭삭 늙어버려 매우 속상했습니다

처음엔 그냥 날이 건조하고 손을 자주 씻어서 그런 줄 알았어요

 

그때 도움 받았던게 베이지색의 이솝 핸드크림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이었어요

끈적이는 게 싫어서 핸드크림을 잘 안 발랐는데 이 제품은 리치 하지 않으면서도 바르고 나면 손등이 편해졌습니다

향기도 풀냄새+아로마 향으로 인공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당시에 이솝 말고도 핸드크림이 두어 개 더 있었는데 이 제품이 가장 손을 편안하게 해 주었어요

(선물해 주신 분께 이 자릴 빌려 다시 감사의 마음을..)

다 쓰면 내 돈 주고 사서 써야지 하고 공식 홈에 들어가 보니 가격이 꽤 비싸네요

 

 

함께 선물 받았던 바디밤도 개봉해서 사용 중입니다

어두운 오렌지색 패키지로 상큼한 오렌지 향기가 납니다

건조한 제 피부에는 한 겨울에 사용할 만큼 보습감이 있진 않았지만

향기도 좋고 겨울 외 사용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용량 대비 핸드크림보다 저렴한 편이고 오렌지 향까지 나서 핸드크림으로 사용하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저도 그럴 요량이긴 한데 워낙 핸드크림을 소량씩 쓰다 보니 줄지 않네요

 

 

 

이솝 제품으로는 위 두개와 핸드 워시/ 바디 워시/ 파슬리 세럼 사용해보았는데 테싯이라는 향수도 좋다고 해서 (호불호가 나뉜다고 하지만)

써보고 싶네요

20,30대 여성분께 할 선물 고민중이시라면 이솝 제품 참고해보세요

 

다양한 제품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