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61] 미라클 모닝 - 정말 오랜만에 소 마늘 곱창, 양구이, 양밥 먹은 날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61] 미라클 모닝 - 정말 오랜만에 소 마늘 곱창, 양구이, 양밥 먹은 날

유쾌한제리 2021. 9. 30. 21:55
반응형

[day61] 미라클 모닝 - 정말 오랜만에 소 마늘 곱창 양구이 양밥 먹은 날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어제 저녁 정말 오랜만에 바깥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심지어 그 메뉴는 소 양구이와 마늘 곱창

간, 천엽, 양밥

그리고 소맥!!

 

 

어제 술 여러 잔 마셔서 오늘은 기상이 조금 늦었습니다

그래도 일어난 나를 칭찬합니다 ㅎ

 

 

 

마늘 곱창과 염통이 촤르르 구워지고 있어요

저기 식빵들은 기름 흡수용입니다

먹으면 안돼요 ㅎ

 

근데 제 핸드폰 카메라 화질이 이렇게 좋았나요 ㅎ

 

마늘 곱창은 굽고 나서 자를 때 잘 잘라줘야 해요

안 그러면 곱이 다 기어 나와버립니다..

 

거기다가 안 식히고 마늘 곱창 먹으면

진짜 입천장 홀라당 까지고

삼키는 순간 아 이 마늘 불덩이가 내 식도를 훑고 내려가고 있구나를

실시간으로 감각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어렸을 때는 저 곱이라는 것을 도대체 무슨 맛으로 먹는 건가 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 먹네요

 

 

 

 

징그러워하실까 봐 조금.. 그렇긴 한데

간이랑 천엽이에요

제가 간을.. 참 좋아해서..

두 접시째입니다 (혼자 다 먹은 건 아니고요.. ㅎ)

 

아이유도 소 간을 좋아한다고 하던데

괜히 우리 사이에 국적과 성별 외에 공통점이 하나 더 생긴 거 같아 좋네요 ㅎㅎ

 

양구이입니다

양구이는 사각사각한 식감이 정말 너무 좋아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양밥을 못 찍었네요

양밥도 정말 완전 대왕 맛있습니다

 

포스팅하고 있는 이 밤..

또 먹고 싶네요

 

어제 저렇게 먹어대고 오늘 아침에 몸무게 쟀는데

왜 300g이 빠져있는 걸까요 ㅎㅎㅎ

 

편안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