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58] 미라클 모닝 - 다시 다이어트 시작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58] 미라클 모닝 - 다시 다이어트 시작

유쾌한제리 2021. 9. 27. 06:33
반응형

[day58] 미라클 모닝 - 다시 다이어트 시작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추석 연휴와 휴가가 끝나고 월요일 돌아왔습니다 

하하하...

돈 벌러 가자..

 

 

한 달 반이 넘는 다이어트로 4키로 조금 안되게 감량했는데

추석 연휴, 지인과의 모임등을 이유로 방탕한 삶을 살며 꽤나 다시 찌워놨네요..

 

정신 차리고 오늘부터 다시 건강한 삶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그래도 저의 미라클 모닝은 하루도 쉬지 않고 계속되고 있으니

칭찬합니다! ㅎ

 

 

아까 귀멸의 칼날 2기 방영일과 무한 열차 확장 편 방영 정보 포스팅했어요

2기 OST를 FATE UBW OST 참여했던 분이 부른다고 해서 반갑네요

 

솔직히 FATE 시리즈 그림체가 제 타입이 아니라서

안 보고 있었다가 

한 때 휘몰아치듯 극장판 헤븐즈필까지 우다다 봤습니다 ㅎ

 

역시 유포터블의 연출력은 만세입니다

FATE를 시작으로 공의 경계를 지나 귀멸의 칼날까지 왔네요

 

과연 귀멸의 칼날은 무잔과의 최종국면까지 애니가 계속 제작될 수 있을까요? 

이 인기라면 당연히 계속 되겠지만

(우리 하이큐는 어쩐다니...)

 

파이팅 넘치는 월요일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