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56] 미라클 모닝 - 이번 주 꽃 선물 /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56] 미라클 모닝 - 이번 주 꽃 선물 /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유쾌한제리 2021. 9. 25. 14:07
반응형

[day56] 미라클 모닝 - 이번 주 꽃 선물 /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오늘은 새벽에 일어나 <EBS 당신의 문해력>과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를 읽었어요

(소크라테스~는 아직 읽고 있는 중)

 

 

<EBS 당신의 문해력>은 아무래도 아이를 기르는 사람에게

더욱 도움이 될 거 같아 다음에 만나면 친한 언니 주려고 합니다

 

요새는 워낙 영상 매체로 많은 것을 접하고 있어서

긴 줄글을 싫어하는 것 같아요

(오죽하면 스압 주의라는 말도 있을까요)

 

어린이, 청소년뿐만 아니라 대학생, 회사원까지 

문해력 수준이 많이 낮아졌다고 이야기합니다

 

'최선책'의 뜻을 설명해 줘도 "처음 들어봐요~!!"

'고모'가 누구냐고 물으니 "엄마의 누나인가?"

'이모가 누구냐고 물으니 "엄마의 친구요."

라고 하는 10대들

 

대학생도 회사원도 문해력이나 어휘력 수준이 낮음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책을 읽으며 진짜 이 정도야?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ㅎ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정말 심각한 거 같아요

 

 

 

새로운 꽃을 사 왔습니다

뭔가 쌈무가 생각나는 컬러도 있고

저게 장미인건지... 정체를 모르겠네요 ㅎㅎ

 

 

식어서 모짜렐라가 안늘어나면 사 먹은 의미가 없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버거입니다 ㅎ

저는 저 옆에 있는 롱 치즈스틱을 엄청 좋아해요

맥도날드나 버거킹보다 치즈스틱은 롯데리아가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