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54] 미라클 모닝 - 츄러스, 파니니, 바나나누텔라, 꽃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54] 미라클 모닝 - 츄러스, 파니니, 바나나누텔라, 꽃

유쾌한제리 2021. 9. 23. 20:09
반응형

[day54] 미라클 모닝 - 츄러스, 파니니, 바나나누텔라, 꽃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오늘은 조금 늦게 일어났어요

알람을 들은 기억이 없는데 언제 5시가 넘은거죠..? ㅎ

 

 

오랜만에 츄러스, 파니니, 바나나누텔라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실눈뜨고 봐도 칼로리 폭탄 메뉴들이네요 ㅎㅎ

 

 

해가 뜨고 빛이 들어오면서 

그 빛이 꽃을 스쳐 지나는데 너무 예뻐서 찰칵 찍어봤습니다

 

 

 

이 꽃은.. 이름을 모르겠으나 벌써 이 집에 온지 2주가 다 되어가요

내일 꽃집에 다녀와야겠습니다

어떤 꽃을 들이게 될지 기대 되네요 ㅎ

 

 

 

수국에도 빛이 스칩니다

사진보다 수국이 훨씬 커요 ㅎㅎ

아주 대왕 수국입니다 (부담스럼..)

 

빈둥빈둥 낮잠을 짧게 몇 번 잤더니

하루가 다 지나버리네요 

 

내일은 조금 더 부지런히 보내야겠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