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55] 미라클 모닝 - 스타벅스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55] 미라클 모닝 - 스타벅스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유쾌한제리 2021. 9. 24. 21:40
반응형

[day55] 미라클 모닝 - 스타벅스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새벽에 일어나 사진만 찍고 미라클 모닝 포스팅을 바로바로 안 하니

자꾸 까먹고 저녁에 하게 되네요 ㅎㅎ

 

 

 

오늘은 잠깐 나간 김에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와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를 사 왔어요

예전에는 딱히 루꼴라가 맛있다, 맛없다 생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요새는 그 쌉쌀한 맛이 어찌나 좋은지

레스토랑에서 피자 먹으면 루꼴라 피자를 자주 시켜먹게 돼요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 먹을 때도 이 리코타 샌드위치나 햄 루꼴라 샌드위치를 주문해 먹습니다

그런데 제가 지나는 길목에 있는 스타벅스 DT는 자주 품절이더군요 

 

 

스타벅스 어플에 있는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사진입니다

뭐.. 원래 음식 사진이라는 게

사진이라는 게..

그러니까

사진은 연출이니까 훨씬 푸짐해 보이고 그런 거..잖아요 

 

실사는 이러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사진처럼 토마토, 살라미 각각 두 조각씩 

구성은 동일합니다

 

리코타 치즈와 살라미의 적당한 짭짤함과

루꼴라의 적당한 쌉싸름함이 제 입맛에는 너무 잘 맞아요

하지만 6,200원의 이라는 가격은 부담스럽습니다ㅎ

 

 

지금 시간은 밤 9시 반..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