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53] 미라클 모닝 - 트레이더스 쇼핑 /삼겹살, 달걀, 베이컨, 로메인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53] 미라클 모닝 - 트레이더스 쇼핑 /삼겹살, 달걀, 베이컨, 로메인

유쾌한제리 2021. 9. 22. 20:19
반응형

[day53] 미라클 모닝 - 트레이더스 쇼핑 /삼겹살, 달걀, 베이컨, 로메인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이네요

(저는 목/금도 휴가를 써서 더 길게 쉴 수 있습니다 ㅎ)

 

고향집에는 한우를 보내고

저는 한돈을 사 먹었어요

 

원래 훨씬 저렴한 수입산 삼겹을 사 먹는데 (크.. 냉동이죠)

명절인만큼

한돈을 샀지요

 

 

 

 

 

2,380g에 43,506원이네요

구워 먹고 남은 건 두 줄씩 소분해서 얼려두었습니다

 

 

 

 

달걀 한 판에 거의 8,000원이네요

하얀 달걀을 구입했습니다

 

쌈 모둠 채소를 살까 하다가

로메인으로 구입했습니다

 

쌈 쌈 싸 먹기도 좋고

샌드위치 해 먹을 때 넣어 먹기도 좋아요

 

 

저염 베이컨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이것도 결국 소분해서 얼려야겠네요 ㅎ

 

수입산 냉동 삽겹은 구울 때 연기도 많이 나고 기름도 엄청 튀고

냄새도 짙고 오래갔었는데

한돈은 확실히 훨씬 덜해요

맛도 좋고

 

가격은 훨씬 비싸지만

앞으로는 한돈으로만 구입해서 먹어야겠어요 ㅎ

 

연휴 동안 거의 다이어트 포기한 인간 같이 지냈는데

내일부터는 다시 정신을 붙잡아 보겠습니다 ㅋㅋㅋ

지금도 바나나와 누텔라가 잔뜩 들어간.. 빵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