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득템

세상 모든 리뷰/세상 모든 것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득템

유쾌한제리 2021. 9. 28. 20:17
반응형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득템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오늘 9월 28일 스타벅스 50주년 기념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리유저블 컵에 담아주는 행사를 했어요

 

출근해서 일하는데 지인이 알려줘서

퇴근할 때 스타벅스 들려볼까? 생각했습니다

 

 

 

인터넷 뉴스 보니 1시간씩 대기해서 받아가기도 하고 그런 것 같더군요

제가 퇴근할때 즈음이면 당연히 없겠지 싶었습니다

 

19시가 지나서 차 타고 집에 가는 길에 갑자기 생각나서

스타벅스 DT점 지나치는데 제 앞에 차가 두 어대 밖에 없길래

들어가 봅니다

 

리유저블 컵 없다고 하면 그냥 지나갈게요~~ 하려 했는데

남았다고 해서 콜드 브루 그란데 사이즈 하나 주문했습니다 ㅎ

 

굿즈 호구라서 예전 같았으면 두 개 정도 주문했겠지만

지금 집에 있는 스타벅스 컵이며 텀블러도 안 쓰는 마당에..

욕심부리지 말자 싶어서 하나만 주문했어요 

 

 

오전에는 스타벅스 어플 접속 대기가 수 천명이었어요

이게 무슨 일인가 싶었습니다 ㅎㅎ

지금 보니 이렇게 대부분 소진되었다고 공지가 어둡게 나오네요 ㅎ

 

짜란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이에요

낭창낭창한 플라스틱인 줄 알았는데 꽤 두께감 없는 제품이네요

빨대도 이렇게 줍니다

 

 

하얀색 리유저블 컵은 그다지 맘에 안 들었는데

반투명 컵이 남아있어 다행이에요

뚜껑 돔 형태보단 플랫 한 게 좋은데 이건 선택이 불가한 거라 ㅎ

 

 

카페인에 오늘 밤잠 설치겠네요 ㅎㅎ

내일 미라클 모닝.. 더 피곤해지겠다 

 

혹시 모르니 컵 원하시는 분은 근처 스타벅스 들려보셔도 될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