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리뷰] 배스킨라빈스 쿼터 / 보름달 무드등 굿즈

세상 모든 리뷰/세상 모든 것

[리뷰] 배스킨라빈스 쿼터 / 보름달 무드등 굿즈

유쾌한제리 2021. 9. 20. 1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카톡이 띠롱 옵니다
쿼터 이상 구매시 보름달 무드등 굿즈가 4,900원!!!

한 때 제가 인터넷 서점에서 굿즈 받으려고 책을 사재끼기도 했던 굿즈 호구였어서
이런 이벤트를 그냥 외면할 수가 없었습니다

마치 까마귀처럼
반짝이는 걸 주워 모으는 습성이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면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했던데
왜 나한테 그건 미리 안 알려줬니?



 

집 근처 배스킨라빈스로 달려가 쿼터 사이즈와 보름달 무드등을 구입했습니다
쿼터는 4가지 맛을 고를 수 있었고
저는 민트 초코, 아몬드 봉봉, 오레오 그리고 새로 나온,, 찰떡 콩떡? 이렇게 담아왔어요
친구랑 먹을 건데 친구는 반민초파입니다.. ㅎㅎ
민트 초코.. 이 맛있는 것을 왜

안 섞이게 잘 퍼서 줘야겠어요

구성품은 본체, 행잉 스트랩, 충전 케이블 이렇게 세 개뿐이에요

 

 

충전하는 곳을 터치해서 조명 ON / OFF, 색 변경,  밝기 조절을 할 수 있어요

 

아직 밝은 대낮이었지만
충전 전에 켜보았습니다

 

깜깜한 밤이 되고
비슷한 위치에서 다시 켜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꽤 밝았어요

제 책상에 튼실한 보름달이 떴습니다

 


행잉 스트랩을 길게 매면 첫 번째 사진처럼 어딘가에 걸 수 있어요
그리고 짧은 스타일로 매서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서에 쓰여있는데
이거 들고 어디를 갈 수 있을까요?


이렇게 들고 어딜.. 가라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

 

 

2~3시간 충전으로 6~8시간 사용할 수 있는데
밝기 조절이 가능하고 색은 위와 같이 세 가지예요

개인적으로 발광하는 제품을 좋아하고
달님을 좋아하고
그래서 이 제품도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해피포인트가 2천 원 정도 있었고 삼성카드 LINK로 추가 3,000원 할인까지 받아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쿼터와 무드등을 손에 넣을 수 있었어요

 


눈, 코, 입도 붙여줘 봤습니다
기분 나빠보여서 바로 떼어버렸습니다
비 오는 날 뉴욕 아파트 ASMR을 들으며 책 읽었었네요 ㅎㅎ
물론 일반 스탠드 켜고 읽었습니다
무드등으로는 무리..

배스킨라빈스 보름달 무드등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