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만년필] 파이롯트 프레라 F촉

세상 모든 리뷰/세상 모든 것

[만년필] 파이롯트 프레라 F촉

유쾌한제리 2021. 9. 14. 21:10
반응형

[만년필] 파이롯트 프레라 F촉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만년필은 일본 세일러, 플래티넘과 함께 3대 만년필 회사로 불리는

파이롯트사의 프레라 만년필 M촉이에요

 

구입한 지 5년은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

사이즈가 정말 작아요

제가 손이 작은 편인 데다 캡을 뒷 꽁다리에 끼워 사용해서

불편함이 전혀 없지만

손 크신 분들은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프레라는 EF촉이 없어요

F촉 부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세필의 일본 만년필답게 꽤 얇습니다

 

저는 이렇게 파란색 컨버터를 교체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파이롯트 프레라의 장점은 

작고 귀여운 크기

다양한 색깔

그리고 캡을 닫을 때 뭔가 빨려 들어가듯 딸깍 하고 닫히는데

그.. 뭔가 촉촉한 느낌? 이 좋아요 ㅎ

 

 

 

 

오랜만에 꺼냈더니 잉크 흐름이 좋지 않네요 ㅋㅋㅋㅋ

조금 둬야겠습니다

 

파이롯트 프레라 F촉 간단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