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49] 미라클 모닝 - 나에게 수국 선물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49] 미라클 모닝 - 나에게 수국 선물

유쾌한제리 2021. 9. 18. 08:19
반응형

[day49] 미라클 모닝 - 나에게 수국 선물

 

 

어제 배스킨라빈스 카톡이 왔습니다

쿼터 사이즈 이상을 사면 보름달 무드등을 4,900원에 살 수 있다고 였나

 

제가 까마귀같은 성향이 있어서 반짝이는 것을 외면하지 못하는데

보름달 무드등을 그냥 지나칠 수 없지요

 

도대체 나의 미니멀 라이프는 어떤 길을 걷고 있는 것인가

 

이따가 함 사러 가보겠습니다 

친구들한테 말하니 너.. 또 그거 받아서 나중에 당근 할 거 아니냐

무드등 산 김에 아이스크림 딸려오는 꼴 아니냐 하며

면박을 ㅋㅋㅋㅋㅋ

 

 

 

어제 퇴근길에 꽃집에 들러 수국 한덩이를 사 왔습니다

가장 색이 선명한 녀석으로 골라왔는데

흠.. 색에만 집중하느라 모양을 간과했어요

모양이 똥글똥글해야 하는데

좋게 말하면 하트

나쁘게 말하면 대왕왕 잠자리, 개미 두상 같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

 

 

수국은 잠시라도 물과 떨어지면 안 되나 봐요

살 때마다 이렇게 물주머니? 같은걸 달아주더라고요

 

 

이건 측면인데

실제는 너무 커요 ㅋㅋㅋ

다음에는 모양을 좀 잘 보고 사야겠습니다

 

수국 참 좋습니다

해바라기도 한 송이 사 오고 싶었는데

이미 예약이 되어있어서 못 데리고 왔네요

 

이따 마트 꽃집에 가서 해바라기 한 송이만 사올까 싶습니다

새벽부터 <디즈니만이 하는 것>을 읽고 있는데 재밌어요

 

저는 해외 성공한 기업가들이 쓴 책이 참 재밌더라고요 ㅎ

<규칙 없음>, <슈독>, <창의성을 지휘하라> 등등

 

<디즈니만이 하는 것> 아직 120여 페이지밖에 안 읽었지만

곧 픽사와 스티브 잡스 이야기도 나올 테고

더 재밌어질 것 같습니다

 

알찬 토요일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