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day47] 미라클 모닝 - 나도 고전 소설을 좀 읽어볼까

제리의 일상/미라클 모닝

[day47] 미라클 모닝 - 나도 고전 소설을 좀 읽어볼까

유쾌한제리 2021. 9. 16. 06:55
반응형

[day47] 미라클 모닝 - 나도 고전 소설을 좀 읽어볼까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벽의 문을 활짝 연 제리입니다

 

어제 회사 동료와 이야기를 하는데 요새 고전 소설을 열심히 읽고 있다고 해요

저는 다른 사람이 뭐에 빠지거나 뭘 재밌게 읽고 있다고 하면

엄청 관심이 가서 최근 어떤 책을 읽었는지 물어봤어요

 

그분의 입에서 나온 책은

<안나 카레니나>, <전쟁과 평화>, <까라마조프 가의 형제들>, <죄와 벌> 등 이었.. 습니다

이거.. 

제목은 다 알아도 실제 읽은 사람은 몇 없다는..

뭔가 내 인생을 바꾼 고전 소설 top 10에 들어갈거 같은 리스트 아닌가요?

전 여기서 죄와 벌 만 읽어봤네요

 

이제 그가 읽을 다음 고전 소설은 <레 미제라블> 이었습니다

민음사 판본 기준으로 총 5권이더군요 

 

 

 

저도 한 때 민음사 북클럽 멤버였기에

집에 민음사 해외문학 시리즈 몇 권이 있는데

자꾸 외면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제가 은근히 주변 영향을 많이 받는 스타일이라서

고전 소설 읽기 뽐뿌가 솔솔 오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 동안 한 권 정도는 도전해 볼까 합니다 ㅎ

 

 

오늘도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