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수원 근교 동탄 대형카페 어반리ST

세상 모든 리뷰/#카페 #맛집

수원 근교 동탄 대형카페 어반리ST

유쾌한제리 2021. 8. 2. 09: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일이 너무너무 즐거운 회사원... 제리 입니다

(주문을 걸자.. 뇌를 속이자..)

 

휴가 중 평일 오전 동탄2의 대형카페 어반리ST에 다녀왔어요

요새 카페 갈때면 무조건 오픈 시간에 맞춰 간답니다

 

그래야 사람도 많이 없고 편하게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거든요 ㅎ


어반리ST 동탄점

 

전화

0507-1328-0184

주소

경기도 화성시 장지로 60-12지번경기도 화성시 장지동 479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8/3(화), 8/5(목) 전체대관으로 인하여 휴무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8/3, 8/5 전체 대관으로 휴무라니!!!

혹시 촬영이 있는걸까요?

 

제가 TV를 안봐서 제니 광고를 본적은 없지만

어반리ST에서 KT광고를 찍었었더라구요

음음. 촬영이 아니고서야 이시국에 전체 대관이 있을 수 없잖아요 그쵸?

누가 오는걸까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둘러볼게요

어반리ST의 대형 문 !! ㅎ

카페가 규모가 있는 만큼 주차장도 널찍했습니다

 

빵 종류가 다양해요

비닐로 덮어놔서 좋네요

 

트레이에 빵을 골라담고 계산한 다음 접시와 포크/나이프 챙겨서 원하는 자리에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

 

카메라 필터 때문에 어둑어둑하게 나왔는데 

굉장히 핑크핑크한 공간이랍니다

 

귀여운 그림들이 잔뜩

뭔가 초등학교 교실의 뒤편이 떠오르네요

 

 

안쪽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10시 오픈인데 제가 30분정도 늦게 와서 사람들이 몇몇 와 있더라구요

 

안으로 가면 이렇게 BAMBOO GARDEN도 있습니다

이곳은 연령대가 조금 있으신 분들이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외부랑 연결된 공간도 있어요

빈백에 포근히 기대어 빈둥빈둥 있기 너무 좋겠죠?

 

여기 좀 특이하죠?

저 게임기는 진짜 되는건지 해보지는 않았네요

꼬맹이들 오면 좋아할 듯 해요

 

 

심지어 2층도 있습니다!! 

2층은 노키즈존 이랍니다

올라가 볼까요?

센스있게 올라가는 계단에도 예쁘게 액자 인테리어를 해놓은 어반리ST

 

2층에도 테이블이 많아요

저는 이곳에서 혼자 책도 읽고 맛있는 베이커리도 즐겼답니다

이 사진 뒤로도 약간 외진 공간에 6인석? 정도 되는 테이블이 있어요

남들과 더 거리를 두고싶다 싶으면 들어가 있기 좋겠더라구요

 

 

 

2층에서 내려다 본 뷰~ 입니다 ㅎ

정말 운동장이 따로 없네요

 

 

다양한 빵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혼자였던 지라 두개가 최선이었네요

저 심지어 다이어트 중.. ㅎㅎㅎ

 

접시를 안챙겨와서 다시 내려가기 귀찮아 종이 위에서 쓱싹쓱싹 잘라 먹었는데

조금 처참했습니다

여러분은 접시 잘 챙겨서 드세요 ㅎ

 

공간마다 특색이 있어서 여러번 가도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