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imawesome.tistory.com/561 [Life & Story] 햇살 맛집 용인 카페 '떼레노시떼 스페셜'

세상 모든 리뷰/#카페 #맛집

햇살 맛집 용인 카페 '떼레노시떼 스페셜'

유쾌한제리 2021. 7. 30. 20:43
반응형

2020년 여름, 40여일이 넘었던 기나긴 장마를 기억 하시나요?

비 맞은 삽살개처럼 머리도 축축 기분도 축축 쳐지는 나날들이었죠

그때 절실히 느꼈답니다

아. 정말 햇살이란 너무나 값진 것이구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소중한 햇살 가득 충전할 수 있는 용인 카페 '떼레노시떼 스페셜'입니다

햇살 충전하기엔 너무 더운 날씨긴 하네요 ㅎ

회사<->집만 오가는 이런때에 도대체 휴가를 어떻게 보내야 하나 했던 집순이 회사원은 오픈 시간에 맞춰 

넓직하고 예쁜 카페들 몇 곳을 조심스레 다녀보자 생각하게 됩니다

 

이 삼각뿔 모양의 통창을 통해 드리우는 햇살에 반했던 '떼레노시떼 스페셜'

 

 


떼레노시떼 스페셜점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81-2 떼레노시떼스페셜
 전화 : 031-281-5767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1층 중간 모습이에요

타일로된 커~다랗고 낮은 테이블이 눈에 띄네요

정말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떼레노시떼 스페셜점은 2층이 특히 매력적인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면 양 옆으로 삼각뿔 형태의 통창이 있습니다

이쪽은 둘러 앉을 수 있는 커다란 테이블이 눈에 띄네요

 

 

오픈에 맞춰 간거라 2층에는 아무도 없어서 나홀로 큰 테이블을 차지해 봅니다 ㅎ

 

베이커리는 이렇게 두 개를 주문해 봤어요

네모난 창이 커다란 액자가 되어주네요

 

혼자 간거라 원래 여기 앉고 싶었는데 10시즈음에는 햇살 폭탄이라 시간이 조금 지난 뒤 옮겼습니다 ㅎ

 

이곳에 앉아서 창밖을 보면 바람에 저 녹색 나뭇가지가 살랑살랑 움직여서 

내 기분도 살랑살랑 해진답니다 ㅎ

 

아, 에어컨이 빵빵해서 제가 갔을때는 조금 추웠어요

추위 타시는 분들은 얇은 긴팔같은거 입거나 챙겨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간곳은 떼레노시떼 스페셜입니다 ㅎ

 

 

 

 

반응형